본문 바로가기

Ch1. 스뮤/현장기록

뮤지컬 국화꽃향기 - 녹음실 현장


성큼 다가온 가을, 꽃 향기 가득한 사랑으로 찾아온 작품!!!



자리주삼 45화는

뮤지컬 <국화꽃향기> 입니다.


 

이번 녹음에는

승우 역의 박형준

미주 역의 정서희

정란 역의 황정윤

멀티 역의 박세웅, 도율희


다섯 배우가 함께 해 주셨습니다!!!



블로그 게시글 내 사진, 글 등의 출처를 밝히지 않은 스크랩, 무단도용, 2차 수정을 금합니다.


이번 자리주삼 45화는 비공개 녹음으로

1부 드라마, 2부 토크로 진행이 되었어요.


1부 드라마에는 다섯 배우 모두가 함께 해주셨고,

2부 토크에는 승주 역의 박형준, 미주 역의 정서희 두 배우가 함께 해주셨어요.


 


하이틴 스타 박형준 배우님!

밝은 에너지를 마구마구 나눠주시던, 사랑스러운 정서희 배우님!


실제로는 정서희 배우님이 동생이라고 하셨는데

드라마 녹음을 할 때는 뒤바뀐 입장을 보며, 두 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ㅎㅎ



정란 역의 황정윤 배우!


예쁨예쁨한 모습으로 카메라에 포즈도 취해주시다가

또 녹음에 들어갈 때는 엄청난 집중력으로!!!


  


멀티 역의 박세웅 배우님, 도율희 배우님!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시는 모습이 무대에서도 참 멋졌는데,

실제로 보니 더 멋있으셨어요>.<



드라마 녹음 시 대본은 압축된 형태로,

실제 대본과는 달라 배우 분들께서 어색해 하시기도 하고

작은 소리 하나에도 민감한 녹음 현장이라 NG가 종종 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NG가 안 날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루 진짜루! 엄청난 긴장감과 집중력으로 드라마 녹음을 진행해주셨어요.


다들 방송을 듣고 오셨다면 아시겠지만*_*

그때 마침! 박형준 배우님의 꼬르륵 소리가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아주 톡톡히 해주었죠ㅎㅎㅎㅎ







배우 분들의 엄청난 집중력 덕분에, 평소보다 1부 녹음이 일찍 끝났어요!

그 덕분에 2부 토크 녹음도 짧고 굵게 잘 끝낼 수 있었답니다ㅎㅎ



'썸'이라는 단어 아래 가벼운 사랑이 넘쳐나는 요즘,

진짜 진-짜! 사랑을 발견할 수 있는 작품이에요!!!


사랑하는 연인, 사랑을 시작하려는 분들, 누군가가 그리운 분들이 보시면

더욱 좋을 작품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뮤지컬 <국화꽃향기> 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10월 23일까지 공연된다고 하니까요~~~


꽃 향기 가득한 사랑을 가져다 줄 너무나 따뜻한 작품!

절대 놓치지 마시고 꼭 보러가세요!!!!



그럼 이만, 저도 꽃 향기를 맡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