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3. 자리주삼(~2013) /스뮤 녹음실

15화 김종욱 찾기 - 인터뷰 현장

15화 김종욱 찾기 - 역대 멀티맨과의 인터뷰


1. 전병욱


김종욱찾기, 하면 전병욱 배우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김종욱이자 멀티맨이신, 초창기 멤버이자 이 작품으로 상도 받으신...

김종욱 찾기 역사의 산 증인입니다. ^^

요즘은 '프렌치 라이어' 공연 중이세요~~




2. 김태한 (이수)

학교 공연 때 참여했고, 상업화 되기 전에 공연했던 배우니다. 그래서 더 궁금한 점, 여쭙고 싶은 점이 있었지요. 드라마 '신의'를 마치고 지금은 '카페인' 준비 중이세요.

찾아뵈었던 날(3월 말) 연습 중이 급히 짬을 내어 나와주셨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용~*





3. 임기홍

임기홍 씨는 살짜기 옵서예 공연에서 방자로 활약하고 계시던 3월 말 경에 고아나가 혼자 뵈러 갔어요. 정현준 리포터가 없는 허전함에 ... 그만, (제가 현준이 오지 말라고 혼자 간다고 그랬다가... 후회했다지요 ㅎㅎㅎ) 사진을 깜박 잊고 못 찍었다지요...

임기홍 씨~~~~ 죄송해요. ㅜㅜ 다음에는 꼭!!! 사진 찍어주세요~~~~


임기홍 씨는 가장 여러 시즌 동안 멀티맨으로 활약한 배우이십니다.

그래서 멀티맨 하면 임기홍 씨를 떠올리는 분들도 꽤 많지요.

인터뷰 때도 입담이 어찌나 톡톡 튀시던지, 공연 때나 방송 때나 역시 '멀티' 끼가 번뜩번뜩!

인터뷰 중 강필석 배우에게서 자꾸만 전화가 왔더랬는데요,,, 그 부분도 푸핫... 재밌습니다!



4. 김남호

아래 저 사진 보이시나요? 따뜻하고 젠틀한 (카메라를 의식하고는 있습니다만, 흠흠... ㅋㅋ) 저 미소.

김남호라는 배우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사진 같아요.

부드럽고 늘 따뜻한 분. 공연 안팎이 늘 따뜻한 사람냄새 나는 배우.

멀티맨 때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의 인터뷰. 2부 방송 분에서 확인하세요!





5. 박정표

박정표 배우님을 보면 보자마자는 웃음이 피식 나오고, 계속 보면 생각이 깊으시구나- 싶어집니다.

툭툭 내뱉는 말이 웃기고, 재미난 분 같지만 얘기하다 보면 삶에 대한 깊은 생각 하나하나 나오세요. 더 알고 싶은 배우입니다.

뮤지컬 '그날들' 때문에 오픈 전에 맘 고생 많으셨을 텐데,, 우리 꼭 박정표 씨 캐스트로 보러 갑시다!!!


인터뷰 중 자꾸 소음 발생. '제가 말만 하면 산만해지네요...' 하면서 웃음 폭탄 만드셨다지요.

지금은 소음발생지역 보는 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