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2. 자리주SHOW!/영상&사진

2015 봄날의 자리주SHOW - 스틸컷 3

 2015 봄날의 자리주SHOW

스뮤 자리주SHOW는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을 지향하고 있는데요~^^*

이 날은 특별히 이창희 배우님의 아이디어로 뮤지컬 원스의 대표곡인 falling slowly를

관객 분과 함께 불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ㅎ 

 

관객분중 '걸girl'이 되어주실 두 분이 지원하셨는데요!

특별히, '오디션'까지 진행하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오디션 결과는....우열을 가릴 수 없는 실력으로  관객 두 분 다! '걸'이 되기로 하셨습니다!! 

 

 관객 한 분은 스튜디오뮤지컬을 자주 찾아주시는 '선생님'이셨고,

 

두 번째 관객분은 특별히 정욱진 배우의 팬이시라는 말에,

짓궂은 지훈MC가 눈빛교환시간...ㅎㅎ 

 

 탱고

 

 

 

두 명의 '걸'과 함께하는 falling slowly도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